컬러 퍼플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할리우드 스튜디오 영화, 뮤직 비디오의 스타일을 복음서, 팝, 블루스, 발라드의 혼합으로 혼합한 크고 거친 광경이다. 중복성은 그녀의 아버지와 남편에 의해 남용되고 그녀의 여동생과 아이들과 잔인하게 분리되는 여성의 역사에서 이상한 선택이다. 그러나 1982년 앨리스 워커의 소설 퓰리처상 수상과 성공적인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바탕으로 한 이 새로운 반복은 그녀의 여주인공 셀리의 희망과 승리에 달려 있다.
사실, 희망과 승리는 개봉을 앞두고 감독과 배우들의 주요 대화였다. 시나리오 작가 마커스 가들리는 그의 스타들 중 한 명인 타라지 P 헨슨이 "우리는 기쁨에 잠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제작 기록에 대해 "내 목표는 더 많은 레위 사람들을 이야기에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그들은 아마도 그것을 수정했을 것이다. 이 영화는 그녀가 미국 인종차별주의 남부에서 1909년과 1940년대에 한 소녀로부터 왔을 때 셀리의 비극의 깊이를 감소시킨다. 이 퍼플 색상은 1985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에 대한 보완책으로 가장 잘 작동하는데, 후피 골드버그는 새로운 영화가 결여된 전체 드라마를 셀리로 연기했다. 하지만, 그들 자신의 조건 하에서, 마지막 버전은 그녀의 모든 기뻐하는 군중들 속에서 그녀의 용기를 보는 기쁨이다.
음악가이자 감독인 블리츠 바자불레 감독은 처음부터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발표하고 있다. Pylicia Pearl Mpasi는 14살 때 아버지를 임신했고, 두 번째 아이는 곧 입양될 것입니다. 그녀와 그녀의 여동생 넷티(할레 베일리)는 나무 위에 앉아 노래를 부르지만, 거의 즉시 화면 전체가 노래로 폭발한다. 작은 시골 마을의 먼지투성이의 배경에는 밝은 색상의 남녀가 복음송가를 부르고 교회를 향해 춤을 춘다. Bazavoule은 Beyons Black-Ez-King 앨범의 공동 감독이며, 여기 있는 여성들의 안무와 안무에 대한 그녀의 비디오의 메아리가 있다. 영화의 시작과 끝은 브로드웨이의 오프닝과 폐막 형태에 대해 걱정하며, 이 영화는 무성한 오케스트라의 후원을 받는 노래 없이는 결코 너무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하지만 배우들을 따라하는 운동 촬영도 있고, 위에서 찍은 사진도 충분히 있어 바자불레는 무대쇼를 찍기보다는 자신이 영화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것 같다.
이야기가 8년 동안 앞으로 나아갔을 때, 판타시아 배리노는 두 브로드웨이 연극 중 한 편에서 그녀가 맡은 역할인 셀리 역을 맡았다. 첫 번째 단계에서, 그녀는 셀리에게 복종하는 비용을 밝히지 않고 그냥 굴복한다. 그러나 Celie의 가치관이 높아짐에 따라 노래와 공연은 강해지고 Barino의 강력한 노래 목소리는 끝이 난다.
셀리는 그녀 주변의 강한 여동생 덕분에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운다. 이 형제애의 어느 누구도 하포의 아내 소피아보다 강렬하고 유머러스한 다니엘 브룩스를 연기했는데, 그녀는 더 많은 장면이 있었다면 이 영화를 가지고 도망갔을 것이다. 소피아는 첫 영화에서 오프라 윈프리가 연기한 완벽한 조연이다. (오프라와 스필버그는 이 영화의 제작자로서 그에게 승인 도장을 제공합니다.하르포가 감히 그녀를 때리고 반항적인 여성 합창단이 함께 노래하기 때문에, 소피아는 헬을 부르는 가장 즙이 많은 역할이기도 하다. 브룩스는 대부분의 일을 하는데, 인종차별주의 커플이 소피아의 삶을 망치고 있을 때, 이곳과 후에 불 속에서 감정적인 현실을 창조한다.
"모든 사람들이 사랑받고 싶어해요."라고 슈그 셀리는 말한다. 슈그 셀리는 사랑의 부재가 이야기에 의해 움직인다. 그 필요성은 영화에도 맞는 것 같다. 영적인 노래와 따뜻한 가족 상봉으로 큰 결말을 맺기 직전, 컬러 퍼플은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싶은 욕망에서 뻔뻔스럽다. 이것은 계산될 수 있지만, 전략은 고전적 역사를 채택하는 이 밝고 대안적인 것에서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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