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들이 마침내 그들이 수년 동안 희망했던 열정적인 프로젝트를 깨닫는 것은 어렵다. 아이언 발톱은 숀 더킨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그의 삶이 너무 비극적이어서 그들이 저주받았다고 느끼는 레슬링 선수들의 가족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레슬링 팬인 영국에서 소년 시절부터 1980년대 스포츠 정상에 올랐던 텍사스의 형제인 본 에리히 5명에게 매료됐다고 말했다. 실제 사건들은 다른 비극에 겹쳐지고, 영화는 아들이 월드컵의 꿈을 이루도록 무자비하게 밀어붙이는 아버지를 묘사하고 있다.
하지만 이 캐릭터들은 누구일까요? Durkin은 그들이 우리를 그의 오랫동안 빛나는 열정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우리에게 그가 하는 것만큼 매혹적이라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는 것 같다. 비록 폰 에리히가 레슬링 왕족이었을지라도, 그들은 대중 문화의 인기를 결코 얻지 못했고, 그래서 대부분의 관중들은 스스로 빈 자리를 채울 수 없었다. 3남매로 잭 에프론, 제레미 앨런 화이트, 해리스 디킨슨을 포함한 그들의 헌신적이고 육체적으로 흩어진 배우들에도 불구하고, "아이언 발"은 모든 것을 넓고 깔끔하게 설명하는 평평한 이야기예요. 더킨의 더 나은 영화로는 네스트(2020년)와 마타 마르시 메이 말렌(2011년)이 있는데, 이 두 영화 모두 캐릭터들의 심리를 철저히 조사하기 때문에 철의 발톱 부도덕성과 금주 가능성이 특히 실망스럽다.
이 영화는 프리츠가 그의 아이들을 통해 어떻게 사는지 여러 번 어색하게 묘사한다.
전 레슬링 선수였던 이 가족의 총대주교(홀트 맥칼라니)는 링에 나치 악당을 묘사하기 위해 프리츠 폰 에리히라는 이름을 채택했다. 만약 독성이 강한 남자다움이 문장이었다면, 그는 아들들에게 신체적인 극단으로 몰아넣고 인기 있는 게임을 하도록 하는 모델이 되었을 것이다. 맥칼라니는 그를 가혹하고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람으로 만들지만, 프리츠는 그의 아들들에게 "이 집에서" 챔피언쉽 벨트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한 음을 가진 캐릭터이다. 이 영화는 그가 아이들을 통해 어떻게 살고 있는지, 압박감이 얼마나 해로운지, 마약 남용, 우울증, 그리고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잊는 것을 종종 어색하게 묘사한다.
케빈 형(에프론)의 초기 목소리는 가족이 저주받았다고 항상 들었지만 영화가 끝날 때까지 그 목소리는 사라졌다고 말한다. 안타깝게도 케빈은 아버지의 계획상의 결점을 서서히 드러내는 가장 선견지명이 있는 동생이다. 에프론은 케빈의 내분을 전달하려고 하지만, 이 영화는 폰 에리히 왕조의 훈련, 실패, 부상을 묘사하는 하얀 장면들로 가득 차 있다.
프리츠는 그의 아들 케리에게 이제 가족 사업에 뛰어들어야 할 때라고 말했고, 케리는 우리가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그가 정말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더라도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데이비드(디킨슨)는 스포츠에 필요한 폭격기 캐릭터를 만드는 데 있어 최고의 인물로, 일부 빠른 장면에서 이 영화가 운동 선수처럼 쇼맨십에 의존한다고 지적한다. 민감한 동생 마이클(스탠리 시몬스)도 링에 올라야 한다. 대본은 실생활에서 레슬링의 다섯 번째 동생을 없앴지만, 그는 여전히 전시회에 압도되어 있다.
에프론과 화이트는 그들의 역할을 위해 몸을 변형시켰고, 형제들이 상대방을 향해 뛰어오르거나, 폰 에리히, 아이언 발톱을 맨손으로 상대방의 두개골을 부러뜨리며, 링에서 몇 가지 놀라운 묘기를 부렸다. 더킨은 레슬링과 가족 무대의 균형을 잘 잡고 있고, 비전은 그가 훌륭한 감독임을 보여준다. 형제들의 얼굴을 세 번 보여주는 것은 그들이 스포츠에서 비롯된 육체적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드라마는 결국 재난이 닥치기 시작할 때 시작된다. 빠른 인터넷 검색은 여러분에게 비극에 대해 말해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영화에서 놀라운 일이며, 망해서는 안 된다. 더킨은 사건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가족에 대한 영향과 영향만을 묘사한다. 하지만 이 작은 스트로크는 그리 멀리 가지 않습니다. 지구 끝에 있는 형제들 사이의 약간의 경쟁은, 이 형제들이 결국 인간이라는 것을 알리는 안도감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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